다음 게임 내 아이템을 해제하세요: -Mocap 코스메틱 아이템 6종: Motion Capture Suit, Mocap 덱, 휠, 트럭, 스티커가 포함된 이 세트로 "아직 작업 중"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2,800 산 반 벅스: 산 반 벅스로 프리미엄 코스메틱 아이템을 구매해 인벤토리를 채우고, 멋진 스타일로 스케이트를 타세요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를 게임 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ate(별도 이용 가능)와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