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Hisako
숨겨졌던 자아를 찾고 능력을 완전히 자각한 Shin Hisako는 사용하는 일본도의 원래 주인이었던 전성기 시절의 아버지처럼 민첩한 몸놀림을 구사합니다. 전장으로 영혼을 투영시켜 허를 찌르고 혼란에 빠뜨려 압도하는 능력으로 빛을 위협하는 적에게 정의를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