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 There Yet?
캠핑카를 집까지 운전하는 협동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집까지 운전하십시오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다른 길을 택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시골을 가로지르면서 65번 고속도로로 가는 길을 찾으십시오. 매벗츠 밸리에서 생존하십시오 매벗츠 밸리에 들어온 이들이 모두 살아서 나간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햄버거와 해독제, 그리고 의약품의 대표격인 에피펜이 충분히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윈치를 제대로 사용하십시오 윈치 기반의 물리엔진을 터득하여 리모컨 담당자가 될 자격을 얻으십시오. 캠핑카의 설계를 토대로 전방과 후방의 윈치를 사용하여 도로에 있는 대다수의 요철을 어떻게든 통과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이들을 도우십시오 차가운 맥주와 타르가 적은 필터 담배를 즐기십시오. 다만 운전사 혼자서 이 힘든 여정을 완료하기엔 힘들 것이라는 사실도 까먹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 외에 이런저런 활동 캠핑카와 친목을 조화롭게 지키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