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 Console Edition - 2250 Rust Coins
2250 Rust 코인을 구입하세요. Rust 코인은 Rust Console Edition 스킨 상점에서 새로운 꾸미기 스킨을 구입할 때 사용됩니다. 스킨을 당신의 장비, 무기, 건물 등에 적용해 보세요! Rust 코인은 최초에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