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aways 캐릭터 및 레벨 팩
지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Runaways 캐릭터 및 레벨 팩을 만나보세요! Runaways 만화책을 기반으로 제작된 완전히 새로운 레벨 팩입니다. 플레이어는 범죄자인 부모들(범죄 집단 프라이드)이 가져온 혼란과 파괴에서 벗어나기 위해 바닷속 해양 기지로 떠나게 됩니다. 당신은 청개구리 비행선을 수리해서, 바닷속에 가라앉기 전에 그곳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Runaway인 니코 미노루, 캐롤리나 딘, 거트루드 요크스, 올드 레이스, 몰리 헤이즈, 알렉스 와일더, 그리고 체이스 스타인이 되어,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