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리퍼블릭 Run Fast 팩
이 의상 팩에는 흰색 일본어 레터링이 있는 현대적인 빨강과 검정 재킷과 경쟁자들을 말 그대로 연기로 제압할 멋진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