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iner
RUINER는 사이버 대도시 렝콕의 2091년을 배경으로 한 잔혹한 액션 슈터 게임입니다. 주인공인 소시오패스는 부패한 시스템에 대한 사실을 폭로하고 비밀스런 해커 친구의 도움을 받아 납치당한 형을 구하는 여정을 떠납니다. 정교하면서도 잔혹한 전투: RUINER의 빛처럼 신속한 전투는 압도적인 밸런스와, 강력한 힘, 그리고 우아한 일격의 섬세한 균형을 필요로 합니다. 이 모든 걸 만족한다면, 야만적인 적들을 어떠한 방식으로도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군중의 사이를 돌파하거나 시간을 늦추어 전장에서의 폭력의 폭풍이 퍼져나가기 전에 공격할 지점을 정확히 선택하세요. 사이버펑크 풍의 무기: 당신에게 반하는 모든 것들을 일그러뜨리기 위해 모든 하이테크 총기와 근접 무기를 장비하세요. 에너지 실드나 대시 증진 같은 가젯을 사용하고 총을 전환해가며 적을 해킹하고 기절시키세요. 스토리를 따라가는 액션: 폭력적인 대립은 수단에 불과하며 신뢰란 당신이 비밀스런 해커 친구의 도움을 받으면서 무의미한 세상을 탐색해 나아가며 그 의미가 퇴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