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Units (Windows)
‘왕립 부대’ 팩은 "Deutsches Reich" 내의 2개 주요 국가인 Bavaria와 Württemberg의 독특한 제복을 도입하여 독일 세력을 확장합니다. 모든 계급의 제복 2세트와 특별 장교 제복이 들어 있습니다. ‘왕립 부대’ 팩에는 40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3 독일 유니폼 - 18 독일 머리 장비 아이템 - 5 얼굴 아이템 - 5 콧수염 - 3 얼굴 첫 번째 6인 세트는 악명 높은 "Royal Württemberg 산악 대대", 베테랑 대형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독특한 "Litewka" 튜닉을 착용합니다. 또한 유선 전화 기술자와 minenwerfer 탄약 운반대 돌격 계급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징적인 "Gebirgsmutze" 산 캡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Bavarians는 또한 6개의 제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계급마다 고유의 체크무늬 칼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Bavarians와 Württembergers는 모두 해당 주의 독특한 캡 코케이드와 함께 Feldmutze 및 Schirmmutze 캡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Wurtemberg의 경우 빨간색과 검은색, Bavaria의 경우 흰색과 파란색) 및 캔버스로 덮인 샤코(shako)는 주 원형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국가 휘장 판을 보여주는 국가 고유의 "Tschako" 장교용 헤드기어 조각입니다. 장교용 "차코" 헤드기어 조각이다. 이 팩에는 노벨상 수상자이자 베테랑인 "Eduard Buchner"와 카포레토의 주인공 "Erwin Rommel"에서 영감을 받은 수염을 포함하여 5개의 수염이 들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독일군에게만 해당되는 Kaiser Wilhelm II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한 독일군 담배 파이프를 포함하여 네 가지 얼굴 아이템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팩에는 Erwin Rommel의 WW1 공훈에서 영감을 얻은 특수 장교 세트, 즉 "Kleiner Rock" 튜닉, 역사적 인물을 닮은 얼굴, 이에 어울리는 콧수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