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nzo: Ultimate Edition
Isonzo Ultimate Edition에는 다양한 시각적 사용자 정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래스별 새 겨울 유니폼이 포함된 ‘알파인 유닛’ 팩으로 겨울을 준비하세요. 이탈리아는 눈 위장 유니폼,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두텁고 큰 코트 유니폼을 받습니다. 5개의 따뜻한 수염과 3종의 얼굴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테랑 유닛 팩으로 클래스별 전투 흔적이 있는 유니폼을 즐기세요. 이탈리아의 Sardinian Sassari 유니폼, 오스트리아-헝가리의 Hungarian Honved 유니폼, 베테랑 참호 전사들을 위한 Sturmtruppe Hauptmann와 5개의 상징적인 수염, 4개의 얼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비 유닛 팩에는 클래스별 후방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유니폼에는 저 악명 높은 Carabinieri Reali 경찰복과 특유의 오래된 모자, 그리고 오스트리아-헝가리의 Standschützen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4개의 멋진 수염과 4개의 얼굴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유닛' 팩에는 클래스별 새 역사적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유니폼에는 Bersaglieri 자전거 부대, Arditi 부대,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에는 공포의 Bosnian 부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또한 5개의 상징적인 수염과 얼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왕립 부대’ 팩에는 Württemberger 및 Bavarian 부대가 사용하는 제복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세트에는 콧수염 5개와 페이셜 아이템 3개가 들어 있습니다! 원정 유닛' 팩은 독일 겨울 테마 유니폼과 액세서리, 그리고 노련한 엘리트 부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용 유니폼 세트 2개, 그리고 다양한 머리 장비 옵션이 있습니다. 빙하 유닛' 팩에는 이탈리아 및 오스트리아-헝가리의 겨울 유니폼 개선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의 유니폼 및 머리 장비와 얼굴 장식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Altitude Units' 팩에는 고지대 알파인 전쟁의 극한 추위에 대비한 의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피 안감 코트, 두꺼운 부츠, 독특한 재킷, 전용 스키 유니폼과 함께 헤드기어 변형, 콧수염, 고글, 파이프 및 새로운 얼굴이 있습니다. 셸쇼크 유닛 팩에는 전투에 닳은 유니폼과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찢어졌거나 꿰맨 의상, ersatz 임시 장비, 불필요한 장비를 싹 뺀 유니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vanti Savoia 유닛' 팩에는 상징적인 참호 장교 유니폼, TNT를 갖춘 통기성 좋은 조끼, 두껍게 장착된 바이저, 전쟁 후반의 위장 무늬 헬멧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얼굴과 얼굴을 꾸밀 수 있는 멋진 액세서리, 건장한 얼굴 체모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