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n
파랑가에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이 부름에 응하시겠습니까? 현실적이고 감성적이며 행동 하나하나에 결과가 뒤따르는 곳, Risen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검의 달인이 될 수도 있고, 지팡이 전투 기술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강력한 마법사로 거듭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불가사의한 지진과 무시무시한 괴물, 상상을 초월하는 보물이 가득한 땅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보세요. 베일에 가려진 화산섬. 파랑가 섬에 강력한 지진이 일어나면서 주민들은 공황에 빠집니다. 땅속에 파묻혀 있던 고대의 사원이 솟아오르고, 그 안에서는 기괴한 괴물들이 튀어나와 일대를 공포에 몰아넣습니다. 그야말로 아비규환의 현장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희망의 끝에서 이러한 사건에 마침표를 찍고자 '이단심문회'라는 강력한 조직이 나섰습니다. 이들은 파랑가로 원정대를 파견하지만, 맹렬한 폭풍이 함선을 집어삼켜 바닷속 깊이 자취를 감춰버립니다. 영웅의 등장 여러분은 기적적으로 살아남아 홀로 화산섬을 표류합니다. 그리고 반란과 폭정, 신비주의자의 의식이 난립하는 상황에 휘말려 버립니다. 이제 운명의 추가 어느 쪽으로 기울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