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전설 (FOUNTAINS)
젊음의 샘은 깊은 곳에 숨겨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찬탈자가 영생하는 자를 베고 그것을 다시 세상에 드러낼 운명입니다. FOUNTAINS는 미로처럼 얽힌 완벽하게 연결된 세계 속을 싸우며 나아가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입니다. 당신은 폭압적인 정권에 의해 최근 투옥된 후드를 쓴 이방인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과연 당신은 탈출하여 이 전쟁으로 짓밟힌 제국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요구치가 높지만 공평한 전투 긴장감 넘치고 반응성이 뛰어난 전투는 무기고의 모든 도구와 전술을 시험하며, 정밀함과 빠른 판단력에 보답합니다. 적들은 강력하게 타격하고 망설임을 용납하지 않으므로, 매 전투는 전세가 순식간에 뒤바뀔 수 있는 치열한 공방전이 됩니다. 난이도 조절 설정을 통해 경험에 관계없이 원하는 강도로 그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기심에 보답하는 탐험 FOUNTAINS의 세계는 하나의 거대하고 매끄러운 던전입니다. 이 세계는 스스로 꼬이고 되돌아오는 촘촘하게 짜인 미로입니다. 아이템, 능력, 업그레이드 등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세계의 새로운 지역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흔적을 남기세요 FOUNTAINS에는 온라인 메시지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 힌트를 남겨 동료 플레이어들을 돕거나, 그들을 속여 어리석은 행동을 하도록 유도해 보세요! - 메트로배니아 스타일로 연결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액션 전투. - 자신을 방어하고 세계를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능력과 도구를 찾아내세요. -z탐험과 환경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전달되는 깊이 있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 - 커뮤니티 상호작용을 위한 온라인 메시지 시스템. - 어디에나 비밀이 숨겨져 있으니, 항상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