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val: Recolonization
아포칼립스 이후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Revival은 중요한 순간에 세계와 규칙이 변경될 수 있는 4배속 전략 게임으로, 깊이 있고 반복 플레이가 가능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습이 바뀐 지구를 탐험하고, 새로운 영토 병합을 협상하거나 정복하고, 퇴보하는 인간 식민지에 문명의 빛을 가져와 인류가 폭압적인 존재와의 전쟁에 대비하도록 해주십시오. 전례 없는 수준의 자유도 Revival은 방대한 플레이 가능성을 열어주는 공간입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부터 좀비 창궐, 특정 무기 유형 사용 금지까지, 깜짝 놀랄 만한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행성을 테라포밍하고 맵의 특정 지역에서 게임 규칙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미묘한 칙령 시스템의 도움으로 새로운 조건에 적응하세요. 특별한 방어막 구조물을 건설하거나 부족 수호목의 축복을 받아 정착지를 변화로부터 보호하세요. 시대를 뛰어넘는 진보 인류를 멸망시킬 뻔한 끔찍한 재앙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주는 고유한 특성과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휘하에 둘 일족을 선택하고 추종자들이 미래형 정착지와 획기적인 기술에 이르기까지 네 개의 시대를 거치며 진보를 이루도록 도와주세요. 전략적 전투 참여 제작할 수도 있는 다양한 구성품으로 부대를 장비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군대를 지휘하세요. 다양한 부품을 섞고 조합하여 치열한 턴제 전투에서 전술을 조정하고 파괴 가능한 엄폐물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궤멸적인 대격변 이후의 지구 탐험 Revival은 풍경과 기후가 극적으로 변화한 우리의 고향 행성으로 안내합니다. 대격변 이전의 유물과 예상치 못한 이상현상을 발견하세요. 이러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진화한 야수들과 대지를 유랑하는 무시무시한 자동기계와 대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