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IL - Funhouse Pack
"Funhouse Pack"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REVEIL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자작곡 14곡 수록 - 디지털 아트북: 컨셉 아트와 영감을 담은 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 - 흑백 카메라 필터: 게임에서 사용하여 빈티지 호러 분위기를 즐기세요. - 오디오 플레이: REVEIL 세계의 여러 가지 내용을 게임 성우가 녹음한 오디오 플레이 모음 - 개발자 코멘터리: 배경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개발자 코멘터리를 게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지 사항: 첫 플레이스루 이후 선택 카메라 효과 및 개발자 코멘터리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