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rve Units (Windows)
예비 유닛 팩에는 이탈리아의 Carabinieri Reali 헌병대가 입었던 유니폼이나 오스트리아-헝가리의 Standschützen이 Tyrol 산맥을 지킬 때 입은 후방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4개의 수염과 4개의 얼굴 아이템, 그리고 세력별 1개의 얼굴이 포함됩니다. ‘예비 유닛’ 팩에는 40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6 이탈리아 유니폼 - 8 이탈리아 머리 장비 아이템 - 6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 - 10 오스트리아-헝가리 머리 장비 아이템 - 4 얼굴 아이템 - 4 콧수염 - 2 얼굴 (세력당 1개) 이탈리아 유니폼에는 공포의 헌병 Carabinieri Reali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유닛들은 종종 전선으로 나가 격렬한 전투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상징적이면서도 오래된 Lucerna 모자로 다른 시대를 맛보세요. Carabinieri 보병과 장교 유니폼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클래스의 경우 각 클래스 외형에 맞는 텐트 롤과 낡은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헝가리는 Tyrol의 산을 지키기 위해 모인 예비군과 노인들로 구성된 산악 유닛 Standschützen 유니폼을 받습니다. 여기에는 ersatz(교체용 재료) 유니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듀로이 재질로, 전장에서도 단연코 돋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ersatz와 고글과 엘리트 떡갈나무 이파리 모자 같은 산악 모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Friedrich Nietsche나 Maurice de Hirsch의 수염 등 4개의 멋진 수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굴 아이템으로는 늙은 예비군이 쓸 수 있는 안경, 시인 WB Yeats와 Max Hoffman이 쓰던 2개의 코안경, 후방의 전령들과 오토바이 전령들이 쓰던 쇼퍼 고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분위기를 완화해줄 헝가리 담뱃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