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Raven Down
추락한 킹 레이븐이 이 쓸쓸한 교차로의 네 모퉁이를 분리합니다. 전투는 원형 패턴으로 진행되어, 서로 협력하여 견고한 진지를 밀고 나아가는 쪽에게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