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kulls Reinforcements 2
Raskulls의 두 번째 추가 인원 팩에는 최고의 자리를 위해 레이스에 참가할 4명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neral Battlebones는 계급이 곧 실력임을 보여줍니다. Robot은 어느 미친 과학자의 기묘한 창조물입니다. Witchdoctor는 온갖 저주의 주술을 갖고 있습니다. Scurv는 악당 심복들 중 최고로 멍청합니다. 폭풍에 맞서 달리는 새로운 트랙 4개도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 4명의 캐릭터까지 모아서 Raskulls 캐릭터 전체를 손에 넣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