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hinha Edition add-on
특출난 재능의 선수와 게임 자원이 포함된 에디션으로 선수단의 수준을 끌어올리세요. 포함 내용: ● Raphinha 마스터리 2 선수 카드 ● 1,050 리그 포인트 짜릿함을 선사하는 브라질의 윙어를 잠금 해제해 선수단을 승리로 이끄세요. 지금 장바구니에 담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