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ecessor
PARAGON이 되세요 당신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 40명 이상의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영웅은 벽을 뚫고 사격하거나, 투명해지거나, 위에서 로켓을 쏟아붓는 등 독특하고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상대방을 물리치는 방법이 여러 가지입니다! 당신의 라인에서 적의 목표를 밀고 타워를 파괴하면서 당신의 코어를 보호하는 동안 그들의 코어를 파괴하기 위해 싸우세요. Predecessor는 전통적인 3 라인 MOBA처럼 플레이되지만, 몰입감 있는 3인칭 시점, 고품질 그래픽,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맵의 수직성과 같은 장르를 재정의하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을 구성하고 전장을 지배하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 최대 4명의 아군과 팀을 이루어 목표를 확보하고, 라인을 제어하며, 서사적인 팀 전투에 참여하여 상대를 물리치세요! 골드와 경험치를 얻어 아이템을 구입하여 진정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맞춤 설정하고, 능력을 레벨 업하고, 강력한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랑하세요! 노련한 베테랑이든 MOBA 초보자든, Predecessor는 성공을 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MOBA가 처음이세요? 서포트나 정글러와 같은 친숙한 역할을 맡거나, 총잡이 저격수나 칼과 방패를 휘두르는 기사와 같은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집중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하세요!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과시하고 싶으신가요? 팀을 이끌고, 당신의 영웅의 모든 힘을 쥐어짜서 아군을 확실한 승리로 이끄세요! 오늘 당신의 유산을 시작하세요! Predecessor는 독특한 캐릭터와 능력을 숨막히는 3인칭 그래픽과 수직성과 결합하여 현대 MOBA 경험을 재정의합니다. 무엇보다도,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액션에 뛰어들어 1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Predecessor를 사랑하는 이유를 확인하세요. Predecessor에는 선택적 게임 내 구매(랜덤 아이템 포함)가 있어요. 지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