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ecessor - The Ultimate Hero Pack
게임 내 모든 영웅을 지금, 그리고 영원히 잠금 해제하세요. 얼티밋 히어로 팩은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영웅과 향후 추가될 모든 신규 영웅을 추가 비용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미 영웅을 보유하고 있나요? 이전에 잠금 해제한 영웅에 대해 Amber 환불을 받게 됩니다. 한 번의 구매. 모든 영웅.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