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 - 오니 프레데터
은신에 특화된 Yautja, 오니 프레데터는 사냥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모든 걸 쏟아붓습니다. 그림자 속에서 은밀하게 먹잇감을 노리고, 빠른 속도와 원거리 전투를 중시하는 그는 누구에게나 무시무시한 상대입니다. 은신 장치까지 개조한 그는 ‘체인 휩’이라는 특수한 블레이드 로프 무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무기는 무리 지은 먹잇감을 흩트리고, 그중에서도 강한 개체를 떼어내어 사냥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덩치로 위압하는 편은 아니지만, 탄탄하고 날렵한 체형 덕분에 다른 Yautja보다 훨씬 과감한 ‘치고 빠지기’ 전투 스타일을 구사합니다. 은신과 거친 공격성을 동시에 갖춘 오니는 역사상 가장 두려운 프레데터 중 하나로 이름을 떨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