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 – Valkyrie Predator DLC Pack
발키리 프레데터에게 트로피와 승리의 영광을 안겨줌으로써 발할라로 가는 길을 열어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영광을 얻고자 그녀와 싸웠으나, 그녀의 교묘한 속도와 신의 경지에 이른 무기앞에 무릎을 꿇고 말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발키리 프레데터 DLC 팩과 함께 이 전설적인 헌터로 플레이하세요. 이 DLC 팩에는 아머 틴트가 적용된 프리미엄 프레데터 클래스와 강력한 양손 프레데터 무기인 노스 해머의 얼리 액세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