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머킹엄 파일 제6탄
지역 조각 공원에서 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며 문화와 예술에 흠뻑 빠지세요.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작품과 하나가 되어 보세요. 어떤 영감이 떠오르시나요? 마음을 정화해 주는 조용한 휴식? 아니면 캔버스가 되어 주는 창의적인 공간? 여기는 정답이 없고 오로지 예술과... 먼지만 있을 뿐입니다! 저명한 조각가 Darcy d’Arcy의 가이드 투어를 받으며, 말도 안 되게 더러워진 설치 미술 작품 위로 층층이 쌓인 먼지를 깎아내고, 본래의 깔끔한 윤곽선을 되돌려 주세요. 다음 정거장은... 바로 지하철입니다! 지하철이 오염으로 뒤덮인 탓에 머킹엄 주민들의 즐거운 여행 계획이 취소되고 말았습니다. 객차 안팎을 고압 세척으로 완벽하게 씻어내고, 지하철 시스템을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으세요! 참, 이번에는 광고를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지하철 내부의 포스터를 통해 『PowerWash Simulator』의 다음 여정을 미리 엿볼 수 있거든요. 머킹엄 파일 소개 머킹엄 파일은 새로운 캐릭터와 장소, 그리고 스토리와 함께 보너스 작업이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로, PowerWash Simulator의 세계에서 그동안 가본 적 없는 새로운 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압 세척 청소부가 되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과 그곳 주민들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