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2
PowerWash Simulator가 돌아왔습니다. 물청소로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다시 한번 파워 세척기를 꺼내 들고, 순수한 만족감으로 여유를 즐겨보세요. 마지막 하나의 티끌, 더러움, 튄 자국까지 모두 날려버리고, 머킹엄과 그 너머까지 빛나는 영광으로 되돌려 놓으세요. 더 청소하고 싶으신가요? PowerWash Simulator 2에서는 작업과 물이 끝없이 흐릅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플레이하며 머킹엄의 미스터리를 더 많이 밝혀내세요. 또한 스펀지 밸리, 파워 폴스, 루브리 시티 등, 때가 뒤덮인 새로운 장소로 더 멀리 모험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신규 스테이지 및 작업과 함께 새로운 유형의 작업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부터 완전히 다른 방들까지, 여러 단계로 구성된 작업은 일거리의 다양한 영역을 열어주며, 할 일 목록은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전문 세척 도구 다양하고 새로운 도구들을 활용해 파워 세척 전문가 경지에 도달하여, 어느 한 곳 빠짐없이 눈부시게 반짝반짝 청소하세요. 완전히 새로워진 라펠링 장비와 고소작업대를 이용해 가장 높은 곳의 청소 목표를 실현하고, 땅에서는 넓은 면적에 효과적인 강력한 표면 청소기로 때를 제거하세요. 홈 베이스만 한 곳은 없습니다 고단한 하루의 청소를 마치고 홈 베이스에서 느긋하게 쉬어보세요. 가구와 장신구를 수집하여 멋지게 꾸민 다음, 파워 세척 친구들을 초대해 나만의 아지트를 선보이세요. 우리 복슬복슬한 친구들을 밴에 두고 갈 생각은 아니었겠죠? 일을 잠시 멈추고, 귀여운 고양이들의 완벽하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세요. 업그레이드된 청소 파워 세척기로 물을 뿌릴 때마다 걱정이 녹아내립니다. 심한 얼룩에 달라붙어서 때를 녹여버리는 향상된 비누를 포함하여, PowerWash Simulator 2에서는 청소의 만족감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분할 화면에서 청소하세요! 두 배의 만족감! 사상 처음으로 캠페인 진행 상황을 온라인에 함께 공유하세요. 온라인 플레이 외에도 분할 화면 협동 모드가 찾아왔습니다. 편리한 단일 화면에서 팀을 이뤄, 두 배의 세척 파워로 먼지를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