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Trauma
Post Trauma는 장르를 정의한 서바이벌 호러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입니다. 미지의 세계로 더 깊이 들어가면서 낯선 환경의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숨겨진 진실을 알아내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일그러지며 진행되는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지속적인 불안감을 조성하는 무시무시하고 뒤틀린 현실을 탐험해야 합니다. 싸울 것인가 달아날 것인가? Post Trauma에서 플레이어는 끔찍한 공황 사태를 겪은 후 초현실적인 차원에서 정신을 차린 열차 차장 로만(토고 이가와)이 됩니다. 무시무시한 건축물과 악몽 같은 흉물들을 마주하며, 로만은 다양한 무기로 자기 몸을 지키거나, 저항이 가장 적은 길을 찾아야 합니다. 위대한 작품에 경의를 표하는 새로운 호러의 세계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대표작들에서 영감을 얻은 Post Trauma는 각도 고정 카메라와 Unreal Engine 5 기반의 경이로운 시각 효과를 결합하여 진정한 불안감을 불러일으키면서도 낯익은 호러 경험을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답을 알게 되었다는 생각이 들자마자 이 지옥의 풍경에서는 모든 질문이 뒤바뀌고, 플레이어는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어 최악의 공포를 마주해야 합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잔혹한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서로 아무 관련이 없어 보이는 여러 환경에서 계속되는 수수께끼를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환경을 분석해서 예상치 못한 힌트를 발견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서 소중한 도구를 찾아내야만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서를 찾고 퍼즐을 해결하다 보면 그곳이 어디이고 또 어떻게 해야 탈출할 수 있는지를 조금씩 알아가게 될 겁니다. 인내심과 재치를 섬세하게 결합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메모장과 종이도 잊지 마세요. 최고의 개발진이 구축하고 꾸민 세계 유명 출연진(토고 이가와, 오텀 아이비, 효이 오그래디)의 목소리로 음성 대사를 지원하고, 니콜라스 가스파리니(Myuu)의 최면 같은 음악으로 분위기가 고조되는 Post Trauma는 사랑받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경의와 새롭게 탄생한 플레이스타일을 결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순수한 열정과 경이로운 재능을 바탕으로 정말 특별하고 잊히지 않는 호러 경험을 만들어 내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