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gue Universe: Strategy Rpg Bundle
역병 우주를 탐험하고 시각적으로 독특하고 독특한 두 가지 RPG 전략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역병 도로 : 생존자를 구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턴 기반 전술 전략과 도적 같은 요소를 결합한 다크 판타지 게임에서 한때 위대한 도시를 탐험하십시오. 역병 도로는 질병에 의해 소비되는 도시를 중심으로 한 고독한 의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고독한 의사는 한때 집을 버리고 이제 떠난 사람들의 운명을 배우기 위해 돌아옵니다. 사악한 재앙에 의해 점차 영향을받는 일련의 지역을 통해 농장의 안전한 피난처를 여행하십시오. 도로에서 살아남는 것은 그리드 기반 포지셔닝 전투 및 턴 기반 전략 역학에서 전염병에 의해 생성 된 공포와 싸울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생존자를 구하고 농장의 일에 배정하거나 동반자로 데려가십시오. 생존자와 농장을 구축하고 새로운 능력에 액세스하십시오. 풍부하게 예시 된 2D 아트를 특징으로하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스테이지로 4 개의 영역을 탐색하십시오. 전쟁 극장 : RPG 요소를 이용한 고전적인 턴제 전략 게임 플레이. 카 살리에 전쟁이 왔습니다. 끝없는 갈등이 계속되면서 7 명의 전사가 모든 전장을 지배 할 수있는 고대의 힘을 발견합니다. 7 명의 전문화 된 영웅 중에서 선택하고 끊임없는 전쟁으로 황폐해진 대륙에서 전투를 시작하십시오. 퀘스트를 완료하여 특전을 획득하고 더 깊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잠금 해제하여 전략을 세분화하고 상대를 지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