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Tycoon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피자를 만드세요! 이 경제 시뮬레이션 Pizza Tycoon에서는 다양한 새 토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려운 캠페인을 클리어하며 로마 거리에서 피자를 만들던 요리사에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피자 체인점의 주인이 되어보세요! 경쟁자에게 피자는 어떻게 파는 건지 제대로 보여주고, 레스토랑을 들르는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맛 경험을 제공하세요. 특정 그룹 중심의 홍보 전략을 사용하거나, 스타일리시한 식당에서 멋진 피자를 만들거나, 멋진 춤으로 크러스트를 만들 수도 있고, 가끔은 폭력과 방해 공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다시 한 번 맛있는 피자로 세계를 정복하고, 입맛을 재정의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