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el Cafe
Pixel Caf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케이드 시간 관리 및 비주얼 노벨을 혼합한 매력적인 게임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작은 마을 출신 소녀가 대도시에서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고, 그녀가 인간 관계를 맺고, 난관을 극복하고,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게 되는 성장 이야기에 힘을 보태주세요. 숨겨진 이야기 탐색 사회주의 하의 과거와 자본주의로 향하는 미래 사이에 놓인 도시 카스토크를 탐험해 보세요. 아름답게 만들어진 픽셀 아트 세계에서 상사, 고객과 인연을 맺으며 감정을 탐험하는 여행을 떠나 보세요. 커피와 음식 제작의 달인이 되세요 제각기 진한 개성을 자랑하는 10군데의 서로 다른 바에서 일하면서 당신의 커피 제작 및 요리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새로운 제조법을 익히고 다소 열악한 근무 조건을 견뎌내면서 고객들을 만족시켜주세요. 너무 쉬운 거 아니냐고요? 추가로 주어지는 50가지 악몽 레벨에 도전해 보세요. 지옥 같은 난이도를 경험하면 꿈속에서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나만의 집 꾸미기 할머니의 옛 집에서 새 삶의 숨결을 느껴 보세요. 가구를 구매하고 포스터를 해제해 집을 꾸며서 진짜 나만의 집으로 만들어 보세요. 감정의 여행을 경험하라 3대에 걸쳐 진행되는 긴 서사 속에 감정적으로 푹 빠져 보세요. 픽셀로 이루어진 과거와 현재를 모두 체험하며 조부모님의 추억이 소녀의 인생을 어떻게 형성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독특한 사운드트랙 Arkadiusz Reikowski가 작곡한, 여러 장르와 감정을 넘나드는 매력적인 사운드트랙을 들으며 게임의 분위기 속에 푹 빠져 보세요. 진심 가득한 여행을 떠나 한 번에 한 컵씩 감정이 담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Pixel Cafe의 정수를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