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PARK 2
PICO PARK 2는 협력이 핵심인 2D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모드를 소개합니다! 월드 모드: 메인 협동 액션 퍼즐 모드 무한 모드: 협동 점수 내기 모드 배틀 모드: 미니 게임으로 진행되는 삼세판 대결 모드 다크 모드: 약간 불공평하면서 다소 어려운 협동 액션 퍼즐 모드 이 게임은 2명에서 8명까지의 플레이어가 로컬 또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는 플레이어 수에 관계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온라인 플레이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기능도 있어 어떤 플랫폼으로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디바이스로 최대 7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ICO PARK 2의 세계로 풍덩 뛰어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