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3 마이클 조던 보너스 팩
이 제품은 2026/3/13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PGA TOUR 2K23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7/3/12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코트부터 버추얼 그린까지, 아이코닉한 마이클 조던이 마이클 조던 팩과 함께 PGA TOUR 2K23 클럽하우스에 모습을 보입니다. 팩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인 마이클 조던과 4개의 일반 골프공 슬리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 팩은 디럭스 및 타이거 우즈 에디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