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guin Flight: Beyond The Clouds (Windows)
Penguin Flight: Beyond the Clouds에서 중력을 거스르려는 결심을 가진 펭귄의 여정에 함께하세요! 이 2D 픽셀 아트 플랫폼 게임은 도전적인 레벨, 창의적인 장애물, 그리고 고공 액션을 제공합니다. 반사 신경을 연마하고 타이밍을 완벽하게 하여 점프, 대시, 새로운 메커니즘을 마스터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고유한 놀라움과 도전을 제공합니다—모두 다음 레벨로 안내하는 풍선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서입니다. 빙하 (레벨 1–14): 차갑지만 친근한 환경에서 기본을 배우세요. 해변 (레벨 15–25): 열대 분위기 속에서 더 어려운 장애물에 도전하세요. 하늘 (레벨 26–40): 구름 사이에서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세요! 모험의 하이라이트: 추가 점프나 대시 리셋을 제공하는 버블 새로운 장소로 순간 이동시키는 마법의 사이클론 기발한 플랫폼, 까다로운 위험 요소, 그리고 많은 재미! 도전과 재미의 균형을 이루는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새로운 여정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각 풍선을 잡으세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펭귄도 구름 너머로 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