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gle 2 지미 라이트닝 마스터 팩
Peggle 2에서 번개를 준비하세요 . . . Jimmy Lightning!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지널 Peggle의 Peggle gopher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업그레이드된 멋진 멀티 볼 능력으로 Peggle 보드를 부술 준비가 되었습니다. 새롭고 신 나는 Jimmy Lightning 마스터 팩은 10가지 새로운 레벨, 10가지 새로운 트라이얼, 30가지 추가 목표, 3개의 새로운 업적을 제공합니다! 지금 번개를 타고 Jimmy와 함께 Peggle 2의 재미있는 액션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