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아테온의 왕좌 감정표현 번들 (PC)
유리 금고 출시를 기념하며 새로운 '아테온의 왕좌' 경이 감정표현이 들어 있는 실버 번들을 선보입니다. 이 아테온의 왕좌 감정표현 번들을 구입하여 '아테온의 왕좌' 경이 감정표현과 실버 1,100개(1,000 + 100개 보너스 실버)를 받으세요. 실버는 시즌 패스와 장식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탑에 있는 특별 품목 단말기를 방문하여 새로운 감정표현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