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Syntax Error Tailor Pack
"현 직장이 아니라, 원하는 직장에 어울리는 옷차림을 해라"라는 격언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말은 완벽한 하이스트에 도전할 때도 적용됩니다. 구문 오류 의상 팩으로 성공을 위한 옷차림을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