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Houston Breakout Heist
휴스턴은 다수의 범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고, 콩코드는 배후에 숨어서 형이 선고되는 즉시 그를 낚아채 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몰래 숨어들어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고 빠져나오든, 당신만의 정의로 사법제도를 박살 내고 들이닥치든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어떤 방법이든 휴스턴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임무입니다. 휴스턴 탈옥 하이스트는 휴스턴 탈옥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