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Delivery Charge
팔라투치 패밀리 이 머저리들이 샤위의 창고에서 그렇게 혼쭐나고도 정신을 못 차렸어. 감히 우리 목에 현상금을 걸다니 말이야. 이 짓거리를 그냥 넘길 순 없으니, 그 마피아 놈들이 돈을 실어 나르는 데 쓰는 무장 수송 회사를 쳐서 제대로 앙갚음해 주자고. 감사하게도 돈이고 뭐고 죄다 한데 모아 놨으니, 발품 팔 필요도 없고 편하군. 전리품으로 가득한 한 부둣가 수송 창고에서 펼쳐지는 '배달비'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차원의 반복 플레이를 만끽하세요. 판도를 뒤집는 각종 특수 지원과 매번 바뀌는 진입 지점 및 영리한 무작위화 덕에, 강탈 작전에 돌입할 때마다 온 사방에서 예측 불가능한 재미와 전율이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