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our Labs
궁극의 파쿠르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arkour Lab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베이퍼웨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파쿠르 게임입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미학의 파도를 타며 램프를 미끄러지고 부드럽게 방향을 전환하세요. 80년대와 90년대의 문화, 음악,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롭고 초현실적인 풍경을 탐험하세요. 새로운 레벨과 비밀을 열기 위해 글리치 효과와 아티팩트를 수집하세요. 이 독특하고 창의적인 게임에서 마우스 제어와 이동 기술을 시험하며 신스웨이브 분위기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