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6 셀렉션 루키 팩
내가 좋아하는 초월 캐릭터를 바로 만나 보세요! 6성 셀렉션 루키 팩과 함께 내가 원하는 6성 캐릭터를 골라 보세요! *패키지 구성품 : -P6 캐릭터 선택권 (~네이선 까지) x1 *해당 상품은 구매 즉시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선택 혜택은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6성 이상 캐릭터는 해당 선택권으로 선택이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