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몽환의 사영걸
[『몽환의 사영걸』사전 예약 특전] ・주인공 의상「황건병장」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황건병을 모티브로 한 의상입니다. ※특전은 추후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에 대규모 DLC가 등장! 장각, 동탁, 원소, 여포 4명의 영걸과 함께 끝없이 펼쳐진 꿈의 저편으로 향하라! ■추가 시나리오 분함과 아쉬움을 품에 쓰러져간 영걸들의 곁에 만약 「태평의 중심」이 있었다면── 본편에서는 선택할 수 없었던 장각, 동탁, 원소, 여포의 진영에서, 실재했을지도 모르는 「IF」를 다룬 이야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기당천 액션 一일기당천의 통쾌한 액션이 더욱 진화! 신무기 「활」, 「승표」의 추가와 더불어 새로운 무예와 수행무장도 등장. 더욱 강하게 성장하여 영걸들과 함께 전장을 누벼보세요. ※추가 시나리오는 본편 2장 이후에 주인공의 방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진・삼국무쌍: ORIGINS」 본편이 필요합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