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압도적인 전장의 일기당천 상쾌 액션! 이름 없는 영웅이 그리는 삼국지, 「진・삼국무쌍」 시리즈 신작.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상쾌함 끝없는 대군세에 도전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실현. 밀어붙이는 적에게 어떻게 맞설 것인가? 자신의 무력에 더해, 아군과 연동해 싸우는 「진・삼국무쌍」만의 택티컬 배틀과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주인공의 시점에서 그리는 새로운 “삼국지” 광대한 중국대륙을 무대로, 영걸들의 신념이 교차하는 「삼국지」. 본작에서는 이 장대한 세계의 매력을, 오리지널 주인공인 「이름 없는 영웅」의 시점을 통해, 새롭게 그려냅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 Digital Deluxe』도 있습니다. 구입 시에는 원하시는 내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실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Xbox Series X만 4K 해상도에 대응합니다. Xbox Series S는 4K 해상도에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