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s Must Die! 3
Orcs Must Die! 3는 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규모의 오크 학살 아수라장으로 안내합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방대한 함정과 무기로 무장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임상 수상에 빛나는 시리즈의 후속작이 찾아왔습니다. 불쾌한 오크 무리를 베고 태우고 던지고 지지세요.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전쟁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는 사상 최대의 오크 군대와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탑승형 전쟁기계는 가공할 침략자들을 날려버리고, 찌르고, 불태우고, 탈구시키기 위해 필요한 화력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 Orcs Must Die! 3는 이전 두 편의 게임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모든 것을 포함한 더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오크와 함정, 무기 및 업그레이드가 등장하며, 훨씬 멋있어졌습니다. 최소 11배는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스토리 - 전쟁마법사와 소서리스가 마법사단을 재건하고 새로운 젊은 견습생을 훈련시킨 Orcs Must Die! 2로부터 20년 이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전쟁 시나리오 - 완전히 새로운 전쟁 시나리오는 Orcs Must Die 최초의 대규모 전투를 구현하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성을 둘러싼 전장에서 압도적인 오크 군대를 상대하세요. 강력한 오크의 무리가 벽을 돌파하고 균열에 도달하기 전에 수를 줄이세요. 전쟁기계 - 이 무리를 상대하려면 죽음과 파괴를 위한 새로운 무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전쟁기계는 거대한 규모의 함정입니다. 거대한 용수철 함정을 설치하고 수십 마리의 오크를 날려버리세요. 특제 폭탄통 발사기를 배치해 불꽃제조술의 영광을 손에 넣으세요. 멈추지 않는 전투 - 오크 군단은 이야기가 완료된 뒤에도 계속 몰려옵니다. 주간 챌린지를 통해 오크 학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새기거나 무한 모드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지 확인해보세요. Drastic Steps - Orcs Must Die! 3에서는 끔찍한 비행형 적과 영웅적인 전쟁 수호대, 그리고 당연히 오크를 박살 낼 더 많은 도구가 포함된 Drastic Steps 캠페인과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존을 위한 Scramble - 새로운 Scramble 모드에서는 점점 어렵게 진화하며 사악한 속임수를 숨긴 악랄한 오크 무리를 상대해야 합니다. 하지만, 레벨에서 살아남을 때마다 수정자를 수집하여 반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