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utton Games 5-in-1 vol. 5
5가지 게임 모두 빠른 속도로 진행되며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R 휠: 가시가 돋은 회전하는 휠 안에서 살아남으세요. 버튼을 눌러 점프하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공중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프할 때마다 가시가 생성되는 파동이 발생합니다. 보너스 아이템을 모으면 가시를 제거하는 파동이 발생하고, 가시를 제거하면 점수를 얻습니다. 가시에 닿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디바르: 적의 폭탄을 떨어뜨리고 아군을 맞추지 않는 것이 목표입니다. 버튼을 눌러 발사하고, 다시 누르면 폭탄이 두 갈래로 나뉘어 각각 직각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화면당 최대 16개의 폭탄을 나눠서 발사할 수 있습니다. 아군을 맞추거나 폭탄이 땅에 떨어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던지기: M: 끊임없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풍선을 타고 날아갑니다. 왼쪽에는 적들이 다트를 쏘며 풍선을 터뜨리려고 합니다. 버튼을 길게 눌러 조준하고, 버튼에서 손을 떼면 발사체를 던져 적을 떨어뜨리고 다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적의 다트가 내 풍선에 맞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와이퍼: 당신은 와이퍼를 조종하여 앞유리의 빗방울을 모두 닦아내야 합니다. 와이퍼는 좌우로 움직이며, 버튼을 눌러 강조 표시된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빗방울이 화면 아래쪽에 닿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미사일: 당신의 목표는 미사일을 발사하여 위에서 떨어지는 적의 발사체를 격추하는 것입니다. 버튼을 눌러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3개까지 발사 가능합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발사된 미사일이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적의 발사체가 지면에 닿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