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재래시장 시뮬레이터
옛날 재래시장 시뮬레이터"는 나만의 시장을 건설하고 성장시키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키우며, 물고기를 낚고, 상품을 제작하세요. 직원을 고용해 매장을 운영하고, 계절별 이벤트와 깜짝 사건 속에서 하루하루 시장을 확장해 나가세요. 다양한 지역 중에서 선택하세요: - 경치 좋은 케이블카가 있는 아늑한 트로피컬 아일랜드에서 교역하세요. - 동양풍 분위기의 광활한 이스트 타운에서 시장을 운영하세요. - 대지진 이후의 마을을 재건하는 로마 타운 어드벤처 모드에 도전하세요. 농사 씨앗이나 묘목을 구입해 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한 상품을 시장에서 판매하세요. 농장이나 온실을 확장해 사계절 내내 다양한 작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작업장 고기를 손질하고, 신선한 빵을 굽거나, 음료 기계를 사용해 발효 음료를 만들어 보세요. 각 도구마다 레시피가 제공되어 쉽게 제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축 소, 염소, 닭을 구입해 축사에서 키우세요. 매일 먹이를 주면 우유와 달걀 같은 생산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낚시 & 항해 배와 노, 낚싯대를 준비해 일반 물고기부터 특별한 물고기까지 낚아 보세요. 항해 중에는 가라앉은 보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 계절 계절마다 열리는 특별 이벤트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할로윈 같은 이벤트는 손님의 취향과 구매 패턴에 큰 영향을 주며, 가격 변동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직원 필요에 맞게 직원을 고용해 매장 운영을 자동화하세요. 단, 직원들은 무료로 일하지 않습니다! 계산대 업무, 청소, 빈 상자 보충 등 다양한 역할의 직원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지금 바로 "옛날 재래시장 시뮬레이터"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