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dhogg 2
규칙은 간단합니다. 다른 편에 손을 대어 당신의 길에 서있는 사람을 죽이십시오. 훔쳐보기 좋게 피를 흘리고 목구멍을 돌리거나, 화살로 자신의 장을 수수께끼로 쓰거나, 발가락 사이에 두뇌를 찌르십시오. Wurm은 기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2014 년 인디 히트작에 이어 Nidhogg 2는 수상 경력이있는 전작의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무기와 마스터 레벨, 전장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매력적인 토비 딕슨 아트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Mux Mool, Baths, Doseone, Osborne, Daedelus 등의 음악가들과 함께 Nidhogg 2에는 사운드 트랙이있어서 메뉴 화면조차 아주 멋집니다. 게임 특징 : - 1 대 1 전투에서 AI 나 친구에게 도전하십시오. - 8 인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 네 가지 무기의 특징을 익히십시오. - 완전한 캐릭터 사용자 정의로 멋지게 꾸미십시오. - 성에서 Nidhogg 내장까지 10 단계. - 10 가지 이상의 게임 변수로 규칙을 변경하십시오. - 중매 및 개인 게임으로 온라인에 접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