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verse
아름답고 환상적이며, 아찔한 도전이 넘치는 모험을 담은 NEOVERSE는 오직 실력만으로 즐길 수 있는 덱빌딩, 전략,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주인공들과 함께 다른 시공간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NEOVERSE의 구원자가 되세요!” ◆ 아름답고 개성있는 3명의 캐릭터 ◆ 전략성 넘치는 300여종의 카드와 100여개의 스킬 ◆ 긴장감 넘치는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 ◆ 무한한 조합의 연속 ◆ 점점 더 높아지는 난이도의 초월 단계 “다양한 시공간의 단편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플레이 할 때마다 새로운 카드들로 만들어가는 다양한 조합 ◆ 새로운 선택을 할 때마다 바뀌는 미래의 선택지 ◆ 과거, 미래, 신화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들 “다양한 새로운 시도!” ◆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다양한 액션 ◆ 덱에 카드가 남아 있다면 언제나 자동 드로우 ◆ 콤보, 패링, 정밀 등 전략성 넘치는 배틀 테크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시간뿐!” NEOVERSE에서의 여정 동안 만나는 다양한 카드와 적, 그리고 당신의 고민과 즐거움, 이 모든 것이 어울려 당신은 이미 미래에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선택의 결과와 당신의 전략으로 짜릿한 승리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