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8
공지: NBA 2K18 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19/12/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시의 지배자 미래형 스포츠 커리어 모드에서 게임을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NBA 게임에서 커리어를 쌓고 The Playground의 코트를 지배하고 Pro-Am 경기를 하거나 새롭게 추가된 Neighborhood를 누빕니다. 99점 선수로 가는 길 Pro-Am, Park, MyCAREER의 통합된 배지, 특성,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함께 99점 선수로의 여정을 떠날 수 있습니다. MyTEAM 현재와 과거의 NBA의 전설적 선수 카드를 모으며 다양한 모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션 시스템 새로운 모션 시스템으로 최고의 게임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 게스트 코멘트 Kobe Bryant와 Kevin Garnet이 돌아가며 자신의 경험이 녹아든 코멘트를 합니다. 최고의 팀 NBA 30개 팀의 최고 선수들이 최초로 All-Time 프랜차이즈에 모두 출동합니다. 클래식 팀 과거 NBA의 훌륭한 62개 팀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17개 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