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7
공지: NBA 2K17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18년 12월 31일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제품들은 2018년 12월 20일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NBA 2K17, NBA 2K17 All-Time College 번들 더 풍부하고 빛나는 색채를 위해 향상된 HDR.* NBA 2K16의 기록적인 흥행에 이어, 후속작 NBA 2K17와 함께 NBA 2K 프렌차이즈는 차기 증강현실 비디오게임의 흥행몰이를 꿈꿉니다. GamesRadar에서 "모든 스포츠 비디오게임들이 모범으로 삼을만한 게임"으로 시사된 바 있는 NBA 2K17은 새로운 한계를 뛰어넘어 비디오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 것입니다. *지원되는 게임 및 TV로 Xbox One S에서 HDR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