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ita Boy
Narita Boy의 세계를 여러분이 직접 가꿔보세요! Digital Kingdom 안에 소리 없이 갇혀 있는 전설적인 픽셀 영웅이 되어 역동적인 액션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Techno-sword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서 타락한 Stallions를 봉인하고 세상을 구하세요! 80년대 당시, 천재로 통했던 The Creator는 비디오 콘솔 게임인 Narita One 제작을 내세워 대표로 Narita Boy를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Narita Boy의 인기는 폭발적이었습니다! 카트리지 사본이 전 세계의 선반에 채워지기가 무섭게 판매됐습니다. Narita Boy는 단 몇 주 만에 가장 많이 판매된 비디오 게임으로 선정되어, 이에 비평가들은 Techno-sword를 휘두르며 독보적이고 역동적인 판타지가 가득한 세계로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방식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바이너리 코드 안에서는 디지털 영역이 현실과 연결됩니다. Him이 돌아와서 The Creator의 메모리를 삭제해버리죠. 감시 프로그램과 Motherboard, 그리고 그녀의 요원들이 Narita boy 프로토콜을 활성화합니다. Stallions가 깨어나고 있는 지금, Digital Kingdom에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게임 정보 Narita Boy의 세계를 여러분이 직접 가꿔보세요! Digital Kingdom 안에 소리 없이 갇혀 있는 전설적인 픽셀 영웅이 되어 역동적인 액션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 Techno-sword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서 타락한 Stallions를 봉인하고 세상을 구하세요! 완벽한 픽셀 구현 – 업무적인 완벽주의의 적절한 예시는 바로 샤이닝이죠. 직접 손으로 그려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한 레트로 감성의 그림체를 경험해보세요. Digital Kingdom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 네버엔딩 스토리*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위, 아래, 왼쪽과 오른쪽으로 자유롭게 탐험하며 망가진 바이너리 코드 깊숙이 파묻혀 있는 어두운 요소를 탐색하세요. Trichroma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 Stallion의 위협에 대항할 수 있는 무기를 갖춘 영웅의 모습으로 Techno-sword를 장착하고 적의 디지털 심장을 공격하세요. 진정한 블레이드 러너가 되어 제국의 역습을 막아내세요. 다이 하드 같은 적들을 상대하세요 – 가장 끔찍한 악몽과도 같은 적과 직접 맞서 싸우세요! 보스에게 바이트 메모리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 강력하고 화려한 보스들과 직접 대결하세요. 데들리 크랩, 드래곤 봇, 블랙 레인보우를 비롯한 수많은 적을 무찌르고 터미네이터가 되어보세요! 시대를 역행하는 레트로 감성의 음악 - Digital Kingdom을 여행하며 신선한 신시사이저의 음악을 느껴보세요. 흥겨운 음악이 여러분을 빽 투더 퓨쳐로 안내해 줄 것입니다. *스토리에는 결말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