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 Redline Ridge Finals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설계된 거대하고 독창적인 채석장 맵에 뛰어드세요! 6가지 특별한 이벤트: - 원대한 엔듀로 코스 - 세 가지 치열한 챔피언십 파이널 트랙 - 두 가지 프리스타일 그라운드 오직 전설만을 위한 Redline Ridg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