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걱정거리를 확실히 불태워버릴 새로운 영웅이 나타났습니다. Splosion Man을 붙잡은 기념으로 Big Science에서 벌어진 파티 중 실수로 흘린 샴페인이 합선을 일으키면서 Ms. Splosion Man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Splosion Man, The Maw, Comic Jumper 등을 제작한 Twisted Pixel Games의 최신작 Ms. Splosion Man은 50레벨에 달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50개의 개별적인 협동 멀티 플레이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게이머 사진, 프리미엄 테마 및 사랑스러운 아바타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됩니다! 발전된 지도 기능, 수많은 숨겨진 요소들, 고스트 리플레이 및 다양한 면에서 발전된 부분들은 전작을 즐기셨던 분들에게 큰 만족을 안겨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