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Glory 2 + DLC
턴 기반 판타지 로그라이크 게임에서 여정을 떠나는 검투사 팀을 관리하세요. 최고의 신병을 찾고, 독특한 아이템을 손보며 전장에서의 훌륭한 전술을 직접 목격할 시간입니다. 토너먼트가 Mortal Glory, 즉, 필멸자의 영광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애타게 기다립니다! DLC 포함! 빠른 턴 기반 전투 적에게 폭발성 드럼통을 굴리고, 이들을 구덩이에 던져버리거나, 적 두 명을 서로 부딪쳐 제거하세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나만의 창의성을 발휘하여 전략을 짜보세요. 독특한 검투장, 그때마다 다른 환경, 가끔 등장하는 특별한 규칙을 통해 각 전투는 새로운 전술적 기회로 가득합니다. 팀 모집 다양한 판타지 종족이 종족 특유의 강점을 내세우며 영광을 좇고 있습니다. 전술이 무엇이든, 팀에 합류할 가장 유능한 신병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특한 전리품 독특한 유물, 캐릭터 특전 등 다양한 컬렉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략적 콤보와 치명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견하면 새로운 전략을 사용할 수 있고, 경우에 따라 검투사가 말도 안 되게 강한 악마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AI 다양한 난이도 설정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지며, 마스터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가장 높은 난이도에서 AI는 잔인할 정도로 뛰어나니까요. 나만의 길을 떠나자 움직일 때마다 새로운 도전에 맞닥뜨리게 될까요, 아니면... 기회를 맞게 될까요? 팀이 다음에 어디로 떠나야 하는지 결정하고... 그 결과를 감수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시 해도 재미있는 게임 각 플레이 스루는 모두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전술과 점점 더 어려워지는 추가 도전 과제를 통해 검투장은 언제나 플레이어를 맞이합니다. 편리하게 진행되는 전투 덕분에 Mortal Glory 2는 여유 시간이 있을 때 플레이하기에 좋습니다.